자주하시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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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호텔 운영시간은 언제인가요?

    ※프론트 운영시간※
    06:00~2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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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크인※
    17:00~21:00
    ※ 체크아웃 ※  
    명일 10:00
    -------------------------------------------------
    ※온천이용시간※
    평일 :朝 5:30~9:00/ 夜17:00~21:00

    주말 :朝 5:30~9:00/ 夜17:00~22:00 

    -------------------------------------------------
    ※레스토랑이용시간 ※
    朝 6:50 ~ 8:30/ 夜17:30~20:30
    (※레스토랑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2. 객실내에 전기포트는 배치되어있나요?

    전기포트 를 비롯하여 테이블, 컵 배치되어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3. 레스토랑에 개인적으로 사온 식료품 반입이 가능한가요?

    레스토랑에 개인의 식료품 반입은 불가합니다,(단 소스류는 가능 : 고추장, 쌈장 등등)

    몰래 반입 후 적발시 음식물 처리비용 1000엔이 발생합니다(벌금 지불하더라도 드실수 없습니다)

    *페트병에 술 넣어서 반입하시는 사례가 늘고있습니다 다 확인 하고 있기때문에 자제 부탁드리겠습니다

  4. 객실에 물건을 두고왔어요, 어떻하면 되죠?

    두고가신 물건은 저희 프론트에서 모두 보관하고 있습니다.

    잃어버린 물건이 있으면 있는지, 본인이 맞는지 확인과정을 거친 후 가이드를 통해 돌려드립니다

    따로 연락이 오랫동안 없으면 일정 기간 지난후 폐기처리 과정을 거치게됩니다.

  5. WIFI, 로밍(도시락 포함) 이용이 가능 or 원활한가요?

    WIFI는 비밀번호가 설정되있지 않기 때문에 휴대폰 > 설정 들어가셔서 SOAR RESORT A or G 를 잡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밍 과 포켓 와이파이(도시락)은 이용은 가능하나 사용함에 불편함이 있을수 있습니다

    대마도 자체적으로 통신망이 원활하지 않기때문에 가지고 오셔도 이용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6. 주변에 관광지는 무엇 무엇이 있나요?

    1. 미츠시마 해수욕장(호텔기준 차량으로 10분거리)

    2. 소바체험장(소바도장 미츠시마)(호텔기준 차량으로 10분거리) : 예약제 11:00 ~ 16:00 / 정기휴일 : 월요일

    3. 시라타케(산) 등반(519m)(호텔기준 차량으로 10분거리) / 소요시간 90분 

    4. 아소만 씨 카약 체험(호텔기준 차량으로 10분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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